교과과정
| 과목구분 | 교과목명 | 학점 | 시간 | 비고 |
|---|---|---|---|---|
| 기초공통 | 조직행동론 | 3 | 3 | 4과목 이상 이수 |
| 마케팅관리론 | 3 | 3 | ||
| 연구조사방법론 | 3 | 3 | ||
| 재무관리이론 | 3 | 3 | ||
| 생산관리 | 3 | 3 | ||
| 글로벌비즈니스관리론 | 3 | 3 | ||
| 글로벌 무역과 정책 | 3 | 3 | ||
| 세무회계 연구 | 3 | 3 | ||
| 재무회계연구 | 3 | 3 | ||
| 관리회계연구 | 3 | 3 | ||
| 미시경제학 | 3 | 3 | ||
| 거시경제학 | 3 | 3 | ||
| 전공과목 | 소비자행동론 | 3 | 3 | 석사는 4과목, 박사는 6과목이상 이수 |
| 소비자정보처리론 | 3 | 3 | ||
| 인터넷마케팅 | 3 | 3 | ||
| 마케팅조사방법론 | 3 | 3 | ||
| 전자상거래 | 3 | 3 | ||
| 광고론 | 3 | 3 | ||
| 마케팅사례연구 | 3 | 3 | ||
| 마케팅전략연구 | 3 | 3 | ||
| 가격전략 | 3 | 3 | ||
| 마케팅특수연구 1 | 3 | 3 | ||
| 마케팅세미나 1 | 3 | 3 | ||
| 마케팅의사결정 | 3 | 3 | ||
| 물류 및 로지스틱스 세미나 | 3 | 3 | ||
| 판매기술론 | 3 | 3 | ||
| 계량마케팅 | 3 | 3 | ||
| 마케팅정보조직론 | 3 | 3 | ||
| 국제마케팅 | 3 | 3 | ||
| 기업마케팅 | 3 | 3 | ||
| 상품개발관리 | 3 | 3 | ||
| 판매촉진관리 | 3 | 3 | ||
| 유통관리 | 3 | 3 | ||
| 국제경영전략 | 3 | 3 | ||
| 국제경영학의 특수문제 | 3 | 3 | ||
| 논문 | 6 | |||
| 선수과목 | 지도 교수의 지정에 의함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