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하단 바로가기

인사말

인쇄하기
경상대학 학장 이 상 규

“ 4차 산업혁명 시대를 맞이하여 대한민국의 미래를 책임지는
경제, 경영, 호텔경영 인재를 양성합니다.”

수원대학교 경상대학 방문을 환영합니다.

수원대학교 경상대학은 수원대학교의 역사이며 미래입니다. 1982년 개교와 함께 경제학과, 경영학과, 무역학과 등 3개 학과 총 206명으로 출범을 한 이후 1988년 경상대학으로 승격하였으며, 2019년 현재 경제학부, 경영학부, 호텔관광학부 등 3개 학부에 경제금융전공, 국제개발협력전공, 경영전공, 회계전공, 글로벌 비즈니스전공, 호텔경영전공, 외식경영전공, 관광경영전공 등 8개 전공 1,200여명의 학생들이 그들의 꿈을 펼치고 있습니다.

개교 이래 수원대학교 경상대학은 재학생과 졸업생 그리고 교직원이 하나가 되어 조국의 민주화와 경제발전에 앞장섰으며, 지금은 4차 산업혁명 시대를 맞이하여 다양한 전공 및 지식습득을 통해 대한민국의 미래를 책임지는 선도적인 역할을 담담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복수전공, 부전공, 연계전공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학생들로 하여금 여러 전공을 함께 공부할 수 있도록 유도하고 있으며, 특히 Big Data 인증프로그램을 개발하여 4차 산업혁명 시대를 주도할 인재를 배출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수원대학교 경상대학은 또한 교수와 학생들의 연구와 학업의 효율성을 증진시키기 위해 2017년 지하 3층, 지상 14층으로 구성된 본관과 지상 6층의 별관 등 총 7,700평 규모로 최첨단 시설을 완비한 글로벌경상관을 완공하였습니다. 이러한 훌륭한 교육 환경과 더불어 열정적인 교수님과 학생들은 우리 수원대학교 경상대학을 세계적인 교육기관으로 성장시킬 것입니다.

늘 꿈을 꾸며 그 꿈을 실현하기 위해 노력을 하다보면 언젠간 그 자리에 서있는 우리를 발견할 수 있을 것입니다. 미래에 대한 꿈을 꾸며 그 꿈을 현실로 만들기를 원하는 사람들이 모인 공간, 바로 수원대학교 경상대학입니다.

수원대학교 경상대학
학 장이 상 규

본문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