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하단 바로가기
전체 대학원 보기

글로벌창업
대학원

원장인사말

인쇄하기
글로벌창업대학원장 임선홍

수원대학교 글로벌창업대학원은 중소벤처기업부 인증 국책 창업대학원으로서 4차 산업혁명시대를 선도해나갈 창업가(창업경영 전공)와 창업전문가(창업컨설팅 전공) 육성을 위해 2021년 2월 개원한 특수대학원입니다.

본 창업대학원은 WoW! Valley라는 이름으로 AI/빅데이터, 스마트팩토리, AR/VR 분야 전문인력 및 장비, 창업보육 지원 시설 등에 약 900억을 투자하여 국내·외 최고의 창업지원 인프라를 보유하고 있으며, 국내·외 우수한 창업전문가 네트워크가 구축되어 있습니다.

4차 산업혁명시대를 선도해나갈 융·복합 창업역량과 글로벌 경영능력을 갖춘 유능한 창업경영자와 유니콘 기업을 탄생시킬 수 있는 글로벌 창업인재 육성을 목표로 본 대학원에서는 중소벤처기업부의 창업지원사업인 초기창업패키지와 예비창업패키지 그리고 메이커스페이스 전문랩 사업 등을 수행하고 있으며 경기남부를 대표하는 창업지원 허브 및 창업교육기관으로 자리매김하기 위한 투자와 노력을 지속하고 있습니다.

본교가 가지고 있는 모든 역량을 결집하여 글로벌 유니콘 기업가 배출과 최고의 창업전문가를 양성하기 위한 글로벌창업대학원이 되겠습니다.

창업을 통해 넘어 더 밝은 미래를 개척하고 세상을 바꾸는 힘을 여러분과 함께 키워가도록 하겠습니다.

글로벌창업대학원장 임 선 홍

본문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