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하단 바로가기
전체 대학원 보기

공학대학원

원장인사말

인쇄하기
공학대학원장 이채영

수원대학교 공학대학원은 1988년 3월 개설된 이래 12개 학과의 석사과정이 설치되어 ‘Glocal 지식문화를 창조하는 대학의 발전’과 더불어 국가와 지역사회의 선도적 발전에 기여할 수 있는 창의적인 인적자원 배출, 산업현장인의 융합적인 능력개발과 산업기술의 향상 및 선도적인 공학 리더 양성을 목표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21세기 고도의 지식기반사회에 효과적으로 대처하기 위해서는 급변하는 산업현장에 대응할 수 있는 분야별 특성화 교육, 현장문제 해결능력 강화를 위한 실무 중심 교육과 지역사회와의 산학 연계를 통한 현장중심 교육 등이 중요합니다. 수원대학교 공학대학원은 대학이 가지고 있는 지식과 정보를 통해 제 4차 산업혁명을 앞두고 있는 여러분들을 창의·융합적 공학 리더로 성장할 수 있도록 체계화된 교육과 행정적 지원 등 지속적인 노력을 아끼지 않겠습니다. 그리고 궁극적으로 지역맞춤형 인재와 세계적인 인재로 성장하는데 중추적인 역할을 담당하고자 합니다.

수원대학교 공학대학원은 21세기 지식기반사회에서 여러분의 나래를 힘차게 펼칠 수 있도록 그리고 여러분의 꿈을 현실로 이루어질 수 있도록 모든 구성원이 동반자로서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겠습니다. 여러분들의 지속적인 관심과 격려를 부탁드리며 우수한 많은 인재들과의 만남을 기대합니다.

공학대학원장 이채영

본문 상단으로
홈페이지 만족도 및 개선사항 조사.
개선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