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하단 바로가기

TODAY

2024.04.26

SUNDAY

USW 투데이

인쇄하기

‘Let’s Start SUWON GAME‘ 인스타그램 사진 공모전 개최

2021-12-17 홍보실 조회수:499

<< ‘Let’s Start SUWON GAME‘ 인스타그램 사진 공모전 개최 >>




 

 

수원대는 전 세계 18~27세 외국인 학생들을 대상으로 오징어게임을 응용한 ’Let’s Start SUWON GAME’이라는 인스타그램 사진 공모전을 개최했다.

 

‘Let’s Start SUWON GAME’은 최근 전 세계적으로 이슈가 되고 있는 오징어게임을 응용하여 수원대학교에 나의 취미 보여주기를 주제로 개최되었다. 오징어 게임의 글씨 모양을 응용한 수원대학교라는 한글 로고를 스스로 만들어 본인의 취미를 사진에 담아 소개하는 것을 기본 컨셉으로 하였다.

 

2주 동안 진행된 사진 공모전에는 전 세계 10여 개국에서 99개 작품이 출품되었으며 이 중 6개의 작품을 수상작으로 선정하였다.

 

공모전은 참가 필수 해시태그로 #squidgame #studyinkorea #scholarshipinkorea #uswic #suwongame #suwonuniversity를 넣어서 참여자들이 오징어게임과 한국 유학을 자연스럽게 연결지어 생각할 수 있도록 하여 한국에 대한 관심을 고취할 수 있도록 하였다.

 

공모전을 진행한 수원대 국제대학은 오징어게임의 인기를 바탕으로 전 세계적으로 확산되고 있는 한글에 대한 관심을 더 나아가 한국 유학으로 확산시킬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됐기를 바란다.”라고 밝혔다.

 
본문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