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하단 바로가기

TODAY

2024.04.25

THURSDAY

언론속의 수원대

인쇄하기

[언론보도] 수원대, 2020학년도 적성고사 연합설명회 개최

2019-07-08 홍보실 조회수:2046

수원대, 2020학년도 적성고사 연합설명회 개최

 

 

수원대, 2020학년도적성고사연합설명회성황리개최

 

 

조선에듀

교육정보팀

2019.07.05

 

 

 

/수원대제공

 

수원대학교(총장박진우)지난 22본교 벨칸토아트센터에서 ‘2020학년도 전국적성고사 대학연합 입시설명회성황리에 개최했다고 5밝혔다

이 날 행사에는 대학입시정보를 원하는 다수의 학생과 학부모가 참여했으며 적성고사를 실시하는 9대학의 관계자를 초청해 대학입시정보를 제공하고 적성고사전형을 소개하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대학별 적성고사 전형비교·분석과 일대일 맞춤상담을 통해 학생과 학부모의 궁금증을 해결했다.

특히 이번 설명회는 인터넷을 통한 사전신청이 조기마감 될 정도로 열기가 뜨거웠으며 학생과 학부모의 많은 관심과 참여속에서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설명회에 참석한 학생들은적성고사전형으로 지원하고자 하는 학교를 일일이 찾아다닐 수고를 있었고 적성고사와 관련된 다양한 정보를 받아 많은 도움이 됐다말했다

한편 수원대입학처는 연합설명회외에도 5월부터 6월에 걸쳐 학교버스투어, 모의적성고사등으로 구성된 초청입시 설명회를진행했다.

 

 

수원대, 2020학년도 적성고사 연합설명회 열어

 

 

베리타스알파

나동욱 기자

 2019.07.05

 

 

수원대는 지난달 22 학내 벨칸토아트센터에서 '2020학년도 전국 적성고사대학 연합 입시설명회' 열었다고 5 밝혔다.

대학입시 정보를 원하는 다수의 학생과 학부모가 참여한 이번 행사에는 적성고사를 실시하는 9 대학의 관계자가 초청돼 입시정보를 제공하고 적성고사 전형을 소개했다

 

대학별 적성고사 전형 비교/분석과 일대일 맞춤 상담을 통해 학생과 학부모의 궁금증을 해결하는 자리도 마련됐다

 

설명회에 참석한 학생들은 "적성고사 전형으로 지원하고자 하는 학교를 일일이 찾아다닐 수고를   있었고 적성고사와 관련된 다양한 정보를 받아 많은 도움이 됐다" 말했다.

수원대 입학처 관계자는 "이번 설명회는 인터넷을 통한 사전 신청이 조기 마감될 정도로 열기가 뜨거웠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행사를 통해 학생과 학부모에게 

 

대학입시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수원대는 이번 연합설명회 외에도 5월과 6월에 학교 버스투어모의적성고사 등으로 구성된 초청 입시설명회를   있다.

 

 

수원대, 2020학년도 적성고사 연합설명회 개최

 

 

천지일보

이성애 기자

2019.07.06

 

 

 

수원대 벨칸토아트센터에서 6 22일 ‘2020학년도 전국 적성고사대학 연합 입시설명회’를 개최하고 있다.

 

수원대가 6 22일 본교 벨칸토아트센터에서 ‘2020학년도 전국 적성고사대학 연합 입시설명회’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대학입시 정보를 원하는 다수의 학생과 학부모가 참여했으며 적성고사를 실시하는 9개 대학의 관계자를 초청해 대학입시 정보를 제공하고 적성고사 전형을 소개하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대학별 적성고사 전형 비교·분석과 일대일 맞춤 상담을 통해 학생과 학부모의 궁금증을 해결했다.

특히 이번 설명회는 인터넷을 통한 사전 신청이 조기 마감될 정도로 열기가 뜨거웠으며 학생과 학부모의 많은 관심과 참여 속에서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설명회에 참석한 학생들은 “적성고사 전형으로 지원하고자 하는 학교를 일일이 찾아다닐 수고를 덜 수 있었고 적성고사와 관련된 다양한 정보를 받아 많은 도움이 됐다”고 말했다.

한편 수원대 입학처는 연합설명회 외에도 5월부터 6월에 걸쳐 학교 버스투어, 모의적성고사 등으로 구성된 초청 입시설명회를 진행했으며 앞으로도 다양한 행사를 통해 학생과 학부모에게 대학입시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첨부파일 image01.jpg 
본문 상단으로
본문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