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하단 바로가기

TODAY

2024.04.25

THURSDAY

언론속의 수원대

인쇄하기

[언론보도] 수원대, 경기도형 대학생 취업브리지 사업 발대식 개최

2019-07-02 홍보실 조회수:1371

수원대, 경기도형 대학생 취업브리지 사업 발대식 개최

 

 

수원대, 경기도형 대학생 취업브리지 사업 발대식 개최

 

 

조선에듀

교육정보팀

2019.07.01

 

 

/ 수원대제공

 

수원대학교(총장박진우)지난 27본교미래혁신관에서경기도형대학생취업브리지사업발대식을개최했다고 1밝혔다

이날행사에는취업브리지사업단장과관련전공교수, 사업과정에참여한학생을포함해 50명이참석했다.

수원대는이번취업브리지사업의교육과정인 ‘AI·IoT SW 개발보안관제인력양성과정’, ‘Smart Factory & 반도체전공과정관련현장실습에대해소개하고질의·응답의시간을가지면서행사를마무리했다

경기도형대학생취업브리지사업은기업이필요로하는전공교육과정을설계해교육과현장실습의기회를제공하는기업연계형장기현장실습제도를말하며, 취업브리지사업단으로선정된수원대는올해 4경기도일자리재단과업무협약을체결했다.

수원대경기도형대학생취업브리지사업단고승철사업단장은 "이번취업브리지사업을포함한다양한프로그램을통해교내학생들이역량을강화해성공적인취업으로이어질있길바란다"말했다.

 

 


수원대, 경기도형 대학생 취업브리지 사업 발대식 개최

 

 

 

스포츠경향

생활경제부

2019.07.01


 

수원대(총장 박진우)는 지난 27일 본교 미래혁신관에서 ‘경기도형 대학생 취업브리지 사업’ 발대식을 개최했다고 1일 밝혔다

수원대는 이번 취업브리지 사업의 교육과정인 ‘AI·IoT SW 개발 및 보안관제 인력양성과정’, Smart Factory & 반도체 전공과정’과 관련 현장실습에 대해 소개하고 질의·응답의 시간을 가지면서 행사를 마무리했다

경기도형 대학생 취업브리지 사업은 기업이 필요로 하는 전공교육과정을 설계해 교육과 현장실습의 기회를 제공하는 기업 연계형 장기현장실습 제도를 말하며, 취업브리지 사업단으로 선정된 수원대는 올해 4월 경기도 일자리 재단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수원대 경기도형 대학생 취업브리지 사업단 고승철 사업단장은 “이번 취업브리지 사업을 포함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교내 학생들이 역량을 강화해 성공적인 취업으로 이어질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수원대, 경기도형 대학생 취업브리지 사업 발대식

 

 

이데일리

김미희 기자

 2019.07.01

 

수원대는 지난달 27일 본교 미래혁신관에서 ‘경기도형 대학생 취업브리지 사업’ 발대식을 개최했다고 1일 밝혔다

이날 행사는 취업브리지 사업단장과 관련 전공 교수, 사업 과정에 참여한 학생을 포함해 50여명이 참석했다.

수원대는 이번 취업브리지 사업의 교육과정인 ‘AI·IoT SW 개발 및 보안관제 인력양성과정’, Smart Factory & 반도체 전공과정’과 관련 현장실습에 대해 소개하고 질의·응답 시간을 갖고 행사를 마무리했다

경기도형 대학생 취업브리지 사업은 기업이 필요로 하는 전공교육과정을 설계해 교육과 현장실습의 기회를 제공하는 기업 연계형 장기현장실습 제도를 말한다

수원대는 취업브리지 사업단으로 선정돼 올해 4월 경기도 일자리 재단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고승철 수원대 경기도형 대학생 취업브리지 사업단단장은 “이번 취업브리지 사업을 포함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교내 학생들이 역량을 강화해 성공적인 취업으로 이어질 수 있길 바란다”고 했다.

 

 

수원대, 경기도형 대학생 취업브리지 사업 발대식

 

 

헤럴드경제

박정규 기자

2019.07.01

 

수원대(총장 박진우)는 미래혁신관에서 ‘경기도형 대학생 취업브리지 사업’ 발대식을 개최했다고 1일 밝혔다

지난달 27일 열린 행사에는 취업브리지 사업단장과 관련 전공 교수, 사업 과정에 참여한 학생을 포함해 50여명이 참석했다. 수원대는 이번 취업브리지 사업의 교육과정인 ‘AI·IoT SW 개발 및 보안관제 인력양성과정’, Smart Factory & 반도체 전공과정’과 관련 현장실습에 대해 소개하고 질의·응답의 시간을 가지면서 행사를 마무리했다

경기도형 대학생 취업브리지 사업은 기업이 필요로 하는 전공교육과정을 설계해 교육과 현장실습의 기회를 제공하는 기업 연계형 장기현장실습 제도를 말한다. 취업브리지 사업단으로 선정된 수원대는 지난 4월 경기도 일자리 재단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

수원대 경기도형 대학생 취업브리지 사업단 고승철 사업단장은 ”취업브리지 사업을 포함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교내 학생들이 역량을 강화해 성공적인 취업으로 이어질 수 있길 바란다“고 했다.

 

 

수원대, 경기도형 대학생 취업브리지 사업 발대식 가져

 

 

베리타스알파

나동욱 기자

2019.07.01

 

 

수원대는 지난달 27 학내 미래혁신관에서 '경기도형 대학생 취업브리지 사업발대식을 열었다고 1 밝혔다행사에는 취업브리지 사업단장과 관련 전공 교수사업 과정에 참여한 학생을 포함해  50 명이 참석했다.

수원대는 이날 열린 발대식에서 취업브리지 사업의 교육과정인 'AI/IoT SW 개발  보안관제 인력양성과정', 'Smart Factory & 반도체 전공과정' 관련 현장실습에 대해 소개하고 질의/응답의 시간을 가졌다.

경기도형 대학생 취업브리지 사업은 기업이 필요로 하는 전공교육과정을 설계해 교육과 현장실습의 기회를 제공하는 기업 연계형 장기현장실습 제도를 말한다취업브리지 사업단으로 선정된 수원대는 4 경기도 일자리 재단과 업무협약을 체결한  있다.

고승철 수원대 경기도형 대학생 취업브리지 사업단장은 "이번 취업브리지 사업을 포함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교내 학생들이 역량을 강화해 성공적인 취업으로 이어질  있길 바란다" 말했다.


 

사진=수원대 제공

 

수원대, 경기도형 대학생 취업브리지 사업 발대식 개최

 

 

캠퍼스잡앤조이

이진호 기자

2019.07.01

 

 

△수원대는 지난 6 27일 본교 미래혁신관에서경기도형 대학생 취업브리지 사업발대식을 개최했다.

(사진 제공=수원대)

 

수원대는 지난 6 27일 본교 미래혁신관에서경기도형 대학생 취업브리지 사업발대식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취업브리지 사업단장과 관련 전공 교수, 사업 과정에 참여한 학생을 포함해 약 50여 명이 참석했다.

 

수원대는 이번 취업브리지 사업의 교육과정인 ‘AI·IoT SW 개발 및 보안관제 인력양성과정’ ‘Smart Factory & 반도체 전공과정과 관련 현장실습에 대해 소개하고 질의·응답의 시간을 가지면서 행사를 마무리했다.

 

경기도형 대학생 취업브리지 사업은 기업이 필요로 하는 전공교육과정을 설계해 교육과 현장실습의 기회를 제공하는 기업 연계형 장기현장실습 제도다. 취업브리지 사업단으로 선정된 수원대는 올해 4월 경기도 일자리 재단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고승철 수원대 사업단장은이번 취업브리지 사업을 포함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교내 학생들이 역량을 강화해 성공적인 취업으로 이어질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첨부파일 image01.jpg 
본문 상단으로
본문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