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하단 바로가기

TODAY

2024.03.29

FRIDAY

언론속의 수원대

인쇄하기

[언론보도] 수원대, ‘지역 중소기업 R&D 산업인턴 지원사업’ 선정

2018-04-27 홍보실 조회수:2590
 

[언론보도] 수원대, ‘지역 중소기업 R&D 산업인턴 지원사업선정


수원대, ‘지역 중소기업 R&D 산업인턴 지원사업연속 선정

 

 

 

조선에듀

2018.4.27

 

 /수원대 제공

수원대학교는중소벤처기업부가 지원하는지역 중소기업 R&D 산업인턴 지원사업 2년 연속 선정됐다 27일 밝혔다.

수원대는 이번 사업 1단계(2015~2017)에 이어 2단계(2018~2020)에도 선정됐다. 이에 따라 지역 내 우수 중소기업과 대학 간 교육·취업을 상호 연계하며, 산학협력과 취업활성화를 지원한다. 아울러 지역 내 우수 공학인재와 기업 간 전공학습, 직무교육 채용으로 이어주는 예비 엔지니어 현장교육도 한다.

이를 통해 수원대 학생들은 지역 내 우수 중소기업 연구개발에 참여해 1인당 900만원을 지원 받고, 6개월간 현장실습 기회를 제공받는다. 또한, 단순한 현장실습으로 끝나는 것이 아닌 취업으로까지 연계가 가능하다.

수원대 관계자는그동안 산학협력 연구개발을 수행하고, 지역 내 산업체들과의 지속적인 네트워크를 통해 기업과 대학 간의 교육·취업 연계 등 다방면으로 노력 중이라며앞으로도 지역 내 기업체들과의 산학협력 활동을 강화해 지역산업 활성화에 도움이 되는 산학협력 모범학교로써 다채로운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수원대, 지역 중소기업 R&D 산업인턴 지원사업 2년 연속 선정

중앙일보

2018.4.27

 

 

 

수원대학교(총장 박진우)지역 중소기업 R&D 산업인턴지원사업 2년 연속 선정됐다
  
중소벤처기업부가 지원하는 이번 사업은 지역 내 우수 중소기업과 대학 간 교육 및 취업을 상호 연계하는 사업으로서 산학협력 및 취업활성화를 지원한다. 또한 지역 내 우수 공학인재와 기업 간 전공학습, 직무교육 채용으로 이어주는 예비 엔지니어 현장교육을 지원하며 수원대는 1단계(2015~2017)에 이어 2단계(2018~2020)에도 선정됐다
  
본 사업을 통해 수원대 학생들은 지역 내 우수 중소기업 연구개발에 참여해 1인당 900만원을 지원 받으며, 6개월간 현장실습의 기회를 제공 받는다. 또한 단순한 현장실습으로 끝나는 것이 아니라 현장실습 결과 학생과 기업이 원하는 취업까지 연계된다
  
수원대는 그동안 산학협력 연구개발을 수행하고, 지역 내 산업체들과의 지속적인 네트워크를 통해 기업과 대학 간 교육 및 취업을 위해 다양한 노력을 하고 있다
  
수원대는 앞으로도 지역 내 기업체들과의 산학협력 활동을 강화함으로써 지역산업의 활성화에 도움이 되는 산학협력의 모범학교로서 다채로운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   

 


수원대, 지역 중소기업 R&D 산업인턴 지원사업 연속 선정

 

 

 

디지털타임스

이규화 기자

2018.4.27

 

수원대학교(총장 박진우) '지역 중소기업 R&D 산업인턴지원사업' 2년 연속 선정됐다고 27일 밝혔다. 중소벤처기업부가 지원하는 이번 사업은 지역 내 우수 중소기업과 대학 간 교육 및 취업을 상호 연계하는 사업으로 산학협력 및 취업 활성화를 지원한다. 지역 내 우수 공학 인재와 기업 간 전공학습, 직무교육 채용으로 이어주는 예비 엔지니어 현장교육을 지원하며 수원대는 1단계(2015~2017)에 이어 2단계(2018~2020)에도 선정됐다.
 
이번 사업을 통해 수원대 학생들은 지역 내 우수 중소기업 연구개발에 참여해 1인당 900만원을 지원받으며, 6개월간 현장실습의 기회를 제공받는다. 또한 단순한 현장실습으로 끝나는 것이 아니라 현장실습 결과 학생과 기업이 원하는 취업까지 연계된다.  

수원대는 그동안 산학협력 연구개발을 수행하고, 지역 내 산업체들과의 지속적인 네트워크를 통해 기업과 대학 간 교육 및 취업을 위해 다양한 노력을 해왔다. 수원대는 앞으로도 지역 내 기업체들과의 산학협력 활동을 강화함으로써 지역 산업의 활성화에 도움이 되는 산학협력의 모범학교로서 다채로운 활동을 벌일 예정이다.

 

수원대, 지역 중소기업 R&D 산업인턴 지원사업 선정

 

 

 

아주경제

김문기 기자

2018.4.27

 



수원대학교 본관


수원대학교(총장 박진우)는 올해 ‘지역 중소기업 R&D 산업인턴지원사업’에 2년 연속 선정됐다고 27일 밝혔다.

중소벤처기업부가 지원하는 이번 사업은 지역 내 우수 중소기업과 교육 및 취업을 상호 연계하는 사업이다. 지역 내 우수 공학인재와 기업 간 전공학습, 직무교육 채용으로 이어주는 예비 엔지니어 현장교육을 지원한다. 수원대는 1단계(2015~2017)에 이어 2단계(2018~2020)에도 선정됐다.

이 사업을 통해 수원대 학생들은 지역 내 우수 중소기업 연구개발에 참여해 1인당 900만원 지원 받게 되며, 6개월간 현장실습의 기회를 제공 갖게된다. 또한 단순한 현장실습으로 끝나는 것이 아니라 현장실습 결과 학생과 기업이 원하는 취업까지 연계된다.

수원대 관계자는 "지역 내 산업체들과의 지속적인 네트워크를 통해 기업과 교육 및 취업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면서 "지역산업의 활성화에 도움이 되는 산학협력의 모범학교로서 다양한 활동을 지속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수원대, 중소기업 R&D 산업인턴 지원사업 선정

 

nsp통신

민경호 기자

2018.4.27

 

 

수원대학교 혁신대학관 전경. (사진 = NSP통신 DB)

수원대학교(총장 박진우)는 지역 중소기업 R&D 산업인턴지원사업에 2년 연속 선정됐다

중소벤처기업부가 지원하는 이번 사업은 지역 내 우수 중소기업과 대학 간 교육 및 취업을 상호 연계하는 사업으로서 산학협력 및 취업활성화를 지원한다.  

또한 지역 내 우수 공학인재와 기업 간 전공학습, 직무교육 채용으로 이어주는 예비 엔지니어 현장교육을 지원하며 수원대는 1단계(2015~2017)에 이어 2단계(2018~2020)에도 선정됐다

이번 사업을 통해 수원대 학생들은 지역 내 우수 중소기업 연구개발에 참여해 1인당 900만원을 지원 받으며 6개월간 현장실습의 기회를 제공 받는다.  

또 단순한 현장실습으로 끝나는 것이 아니라 현장실습 결과 학생과 기업이 원하는 취업까지 연계된다

수원대는 그동안 산학협력 연구개발을 수행하고 지역 내 산업체들과의 지속적인 네트워크를 통해 기업과 대학 간 교육 및 취업을 위해 다양한 노력을 하고 있다.

수원대는 앞으로도 지역 내 기업체들과의 산학협력 활동을 강화함으로써 지역산업의 활성화에 도움이 되는 산학협력의 모범학교로서 다채로운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

본문 상단으로
본문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