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하단 바로가기

TODAY

2024.03.30

SUNDAY

USW 투데이

인쇄하기

2021 초기창업패키지 창업기업 지원 시작

2021-06-30 홍보실 조회수:574

<< 2021 초기창업패키지 창업기업 지원 시작 >>

 
 
 

수원대학교‘2021 초기창업패키지 창업기업 발대식행사를 개최하여 2021년 초기창업패키지 사업에 선발된 26개의 기업들과 본격적인 사업화 지원에 나선다.

 

중소벤처기업부와 창업진흥원이 주최하고 수원대학교가 주관하는 초기창업패키지사업은 우수한 기술과 아이템을 보유한 업력 3년 이내의 초기창업자를 집중적으로 지원해 우수한 창업기업을 육성하는 사업이다. 이와 관련해 수원대학교는 기업 당 최대 1억 원의 사업화 자금과 맞춤형 프로그램을 지원한다.

 

작년 사업에서 최우수 주관기관에 선정된 수원대학교는 이번 발대식에서 올해 선정된 26개의 기업을 대상으로 주관기관 및 창업기업 소개, 프로그램 및 지원금 안내와 네트워킹 시간을 가졌다.

 

수원대학교는 20222월까지 창업자의 창업아이템이 성공적으로 사업화될 수 있도록 사업화 자금과 창업 지원프로그램을 지원하며, 창업자는 사업계획서에 따라 사업을 수행하여야한다.

 

한편 수원대학교 초기창업패키지는 이번 발대식을 시작으로 초기창업<Level-up>패키지’, ‘초기창업<Boost-up>패키지’, ‘엔젤투자플랫폼’, ‘원스톱 창업상담창구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하여 창업가들의 멘토로서, 후원자로서 초기 창업 패키지 선정기업들의 성장을 지원할 예정이다.

 

임선홍 수원대학교 글로벌창업대학원장 겸 창업지원단장은 초기창업패키지사업 수행을 성공적으로 이끌기 위하여 우수하고 잠재력 있는 초기창업기업들을 적극적으로 지원할 것이며, 실질적인 도움이 되도록 노력할 것이라며 이같이 말했다.

 

발대식 진행에 있어,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하여 참석자 출입 시 발열 체크 및 문진표 작성을 진행하였으며 행사 전후로는 행사장 전체에 대한 방역 절차를 진행하였다.



2021 초기창업패키지 창업기업 지원 시작

 
본문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