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하단 바로가기

TODAY

2024.03.29

SUNDAY

USW 투데이

인쇄하기

KBS 프로그램 '백투더뮤직' - 여행스케치편 촬영

2020-06-19 홍보실 조회수:1801

<<<KBS 프로그램 '백투더뮤직' - 여행스케치편 촬영>>>




지난 18일 수원대학교에서 KBS 1TV Song큐멘터리 '백투더뮤직' 촬영이 진행됐다.


KBS 전주방송국에서 제작하는 Song큐멘터리 '백투더뮤직'은 세월이 지나도 잊히지 않고 불리워지는 명곡의 사연을 소개하는 추억여행을 떠나는 프로그램으로 가수 소찬휘와 신유가 MC를 맡아 진행하며, 이번 녹화의 게스트로 출연하는 2인조 밴드그룹 '여행스케치'는 수원대학교 졸업생으로 그들이 만나 음악을 시작하게 된 수원대학교에서 촬영을 진행하였다.


여행스케치는 산업공학과 85학번 루카(조병석)와 신문방송학과(현 미디어커뮤니케이션) 87학번 남준봉으로 구성된 2인조 밴드그룹으로 '별이 진다네', '산다는건 다 그런게 아니겠니', '운명' 등의 노래로 대중들에게 이름을 알렸다. 수원대학교 음악동아리 도레샘에서 만나 음악활동을 시작하여 지금까지 가수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이 날 녹화에서는 두 사람의 학교생활, 음악동아리 도레샘 등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며 학교내 추억의 장소들을 다니며 촬영이 진행되었다.


'백투더뮤직 - 여행스케치편'은 7월 7일(화) KBS 전주 채널을 통해 처음 공개되며, 이후 7월 말 KBS 1TV를 통해 전국방송에 송출된다.


 


여행스케치 촬영
여행스케치 촬영여행스케치 촬영여행스케치 촬영여행스케치 촬영여행스케치 촬영여행스케치 촬영

 

 

본문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