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하단 바로가기

TODAY

2024.04.20

SATURDAY

언론속의 수원대

인쇄하기

[언론보도]수원대, 어린이집 조리사 대상 낱말퀴즈 이벤트 실시

2019-06-12 관리자 조회수:692

수원대, 어린이집 조리사 대상 낱말퀴즈 이벤트 실시

 

 

수원대, 어린이집 조리사 대상 낱말퀴즈 이벤트 실시

 

 

천지일보

이성애 기자

2019.06.11

 

 

수원대 전경. (제공: 수원대)

 

수원대가 화성시에서 위탁받아 운영하고 있는 화성시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는 조리사를 대상으로 기본 지식 향상과 자발적인 교육 참여를 위해 ’요리쏙! 조리쏙! 낱말퀴즈‘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본 이벤트는 올해 12월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매월 10일 화성시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의 홈페이지와 블로그에 낱말퀴즈가 게시되고 센터에 가입한 어린이집에도 메일로 문제가 발송된다.

화성시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는 매월 25일까지 낱말퀴즈를 풀고 제출한 어린이집을 대상으로 조리실에서 필요로 하는 소모품 위주의 상품을 제공하고 있으며, 센터에 가입한 기관이라면 매달 참여가 가능하다.

또한 낱말퀴즈 문제는 화성시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에서 ’2019 어린이급식소 위생·안전 및 영양 관리 매뉴얼‘을 기반으로 자체 제작을 하고 있으며, 문제로 제시된 낱말 모두 교육내용 주제에 맞춘 핵심단어들로 구성된다.

임경숙 수원대 화성시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장 교수는 “어린이집 조리사가 이벤트에 참여해 문제를 풀면서 위생·안전 및 영양 매뉴얼을 다시 읽고 공부를 하는 계기가 된다”며 “지속적인 참여로 조리사의 기본지식 향상과 어린이에게 안전하고 영양적인 급식이 제공되는데 이바지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수원대, 어린이집 조리사 대상 낱말퀴즈 이벤트 실시

 

조선에듀

교육정보팀

2019.06.11

 

 

/ 수원대 제공

 

수원대학교(총장 박진우) 화성시에서 위탁받아 운영하고 있는 화성시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는 조리사를 대상으로 기본 지식 향상과 자발적인 교육 참여를 위해 '요리쏙! 조리쏙! 낱말퀴즈'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이벤트는 올해 12월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매월 10 화성시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의 홈페이지와 블로그에 낱말퀴즈가 게시되고 센터에 가입한 어린이집에도 메일로 문제가 발송된다. 화성시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는 매월 25일까지 낱말퀴즈를 풀고 제출한 어린이집을 대상으로 조리실에서 필요로 하는 소모품 위주의 상품을 제공하고 있으며, 센터에 가입한 기관이라면 매달 참여가 가능하다

또한, 낱말퀴즈 문제는 화성시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에서 ’2019 어린이급식소 위생·안전 영양 관리 매뉴얼 기반으로 자체 제작을 하고 있으며, 문제로 제시된 낱말 모두 교육내용 주제에 맞춘 핵심단어들로 구성된다.

수원대 화성시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장인 임경숙 교수는어린이집 조리사가 이벤트에 참여해 문제를 풀면서 위생·안전 영양 매뉴얼을 다시 읽고 공부를 하는 계기가 뿐만 아니라, 지속적인 참여로 조리사의 기본지식 향상과 어린이에게 안전하고 영양적인 급식이 제공되는데 이바지할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말했다.

 

 

수원대, 어린이집 조리사 대상 낱말퀴즈 이벤트 실시

 

베리타스알파

나동욱 기자

2019.06.11

 

 

수원대는 화성시에서 위탁받아 운영하고 있는 화성시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가 조리사를 대상으로 기본 지식 향상과 자발적인 교육 참여를 위해 '요리쏙! 조리쏙! 낱말퀴즈'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고 11일 밝혔다.

이벤트는 올해 12월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매월 10일 화성시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의 홈페이지와 블로그에 낱말퀴즈가 게시되고 센터에 가입한 어린이집에도 메일로 문제가 발송된다. 화성시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는 매월 25일까지 낱말퀴즈를 풀고 제출한 어린이집을 대상으로 조리실에서 필요로 하는 소모품 위주의 상품을 제공하고 있으며, 센터에 가입한 기관이라면 매달 참여가 가능하다.

낱말퀴즈 문제는 화성시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에서 '2019 어린이급식소 위생/안전 및 영양 관리 매뉴얼'을 기반으로 자체 제작을 하고 있으며, 문제로 제시된 낱말 모두 교육내용 주제에 맞춘 핵심단어들로 구성된다.

수원대 화성시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장 임경숙 교수는 "어린이집 조리사가 이벤트에 참여해 문제를 풀면서 위생/안전 및 영양 매뉴얼을 다시 읽고 공부를 하는 계기가 될 뿐만 아니라, 지속적인 참여로 조리사의 기본지식 향상과 어린이에게 안전하고 영양적인 급식이 제공되는데 이바지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수원대 전경 /사진=수원대 제공

 

 

수원대, 어린이집 조리사 대상 낱말퀴즈 이벤트

 

이데일리

김미희 기자

2019.06.11

 

 

수원대(총장 박진우)가 화성시에서 위탁받아 운영하는 화성시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에서 조리사를 대상으로 기본 지식 향상과 자발적인 교육 참여를 위해 ‘요리쏙! 조리쏙! 낱말퀴즈’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올해 12월까지 매월 10일 화성시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 홈페이지와 블로그에 낱말퀴즈가 게시되고 센터에 가입한 어린이집에도 메일로 문제가 발송된다. 

화성시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는 매월 25일까지 낱말퀴즈를 풀고 제출한 어린이집을 대상으로 조리실에서 필요한 소모품 위주 상품을 제공하고 있으며, 센터에 가입한 기관이라면 매달 참여가 가능하다. 

또 낱말퀴즈 문제는 화성시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에서 ‘2019 어린이급식소 위생·안전 및 영양 관리 매뉴얼’을 기반으로 자체 제작을 하고 있으며, 문제로 제시된 낱말 모두 교육내용 주제에 맞춘 핵심단어들로 구성된다.

임경숙 수원대 화성시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장은 “어린이집 조리사가 이벤트에 참여해 문제를 풀면서 위생·안전 및 영양 매뉴얼을 다시 읽고 공부를 하는 계기가 될 뿐만 아니라, 지속적인 참여로 조리사의 기본지식 향상과 어린이에게 안전하고 영양적인 급식이 제공되는데 이바지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수원대, 어린이집 조리사 대상 낱말퀴즈

 

 

헤럴드경제

박정규 기자

2019.06.11

 

 

 

 

수원대(총장 박진우)가 화성시에서 위탁받아 운영하고 있는 화성시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는 조리사를 대상으로 기본 지식 향상과 자발적인 교육 참여를 위해 ’요리쏙! 조리쏙! 낱말퀴즈‘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올해 12월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매월 10일 화성시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의 홈페이지와 블로그에 낱말퀴즈가 게시되고 센터에 가입한 어린이집에도 메일로 문제가 발송된다. 화성시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는 매월 25일까지 낱말퀴즈를 풀고 제출한 어린이집을 대상으로 조리실에서 필요로 하는 소모품 위주의 상품을 제공하고 있으며, 센터에 가입한 기관이라면 매달 참여가 가능하다. 

낱말퀴즈 문제는 화성시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에서 ’2019 어린이급식소 위생·안전 및 영양 관리 매뉴얼‘을 기반으로 자체 제작을 하고 있으며, 문제로 제시된 낱말 모두 교육내용 주제에 맞춘 핵심단어들로 구성된다. 

수원대 화성시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장 임경숙 교수는 “어린이집 조리사가 이벤트에 참여해 문제를 풀면서 위생·안전 및 영양 매뉴얼을 다시 읽고 공부를 하는 계기가 될 뿐만 아니라, 지속적인 참여로 조리사 기본지식 향상과 어린이에게 안전하고 영양적인 급식이 제공되는데 도움이 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했다.

첨부파일 01.jpg 
본문 상단으로
본문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