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하단 바로가기

TODAY

2024.04.20

SATURDAY

언론속의 수원대

인쇄하기

[언론보도] 수원대, 미국 UCO 대학과 문화교류 행사 개최

2019-05-23 홍보실 조회수:1413

수원대, 미국 UCO 대학과 문화교류 행사 개최

 


수원대, 미국 UCO 대학과 문화교류 행사 개최

 

 

한국대학신문

조영은 기자

2019.05.22

 

양 대학 무용학과 학생들의 공연

 

 

수원대와 미국 UCO 무용학과 학생들이 문화교류 행사를 마친 후 기념촬영을 했다.

 

수원대학교(총장 박진우) 국제협력처와 무용학과가 21일 교내에서 자매결연한 미국 UCO대학 무용학과와 문화교류 행사를 개최했다.

각 대학 학생들은 강의를 듣고 직접 공연을 하며 교류했다. 수원대 무용학과 학생들은 발레를 시작으로 현대 무용과 한국무용 공연을 펼쳤으며 UCO 무용학과 학생들은 발레, 댄스 등의 공연을 선보였다.

수원대 국제협력처 관계자는 ”이번 교류를 계기로 앞으로 더욱 많은 자매결연 국가와 학술 및 문화 교류를 위해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수원대, 자매결연한 미국 '센트럴 오클라호마 대학'과 교류 강의 진행

 

 

한국경제

윤상연 기자

2019.05.22

 

 

                                                                                    수원대 무용학과는 지난 21일 본교 체육대학에서 미국 센트럴 오클라호마대 무용학과 교류강의와 공연을 진행했다. 수원대 제공
 

 
수원대 국제협력처와 무용학과는 자매결연한 미국 UCO 대학(센트럴 오클라호마대학교)무용학과와 교류 강의 및 공연을 진행했다고 22일 발표했다. 이번 교류 강의 및 공연은 본교 체육대학에서 지난 21일 열였다.

행사는 
UCO 무용학과 교수진과 학생들이 수원대를 방문해 진행됐다UCO와 수원대 무용학과 학생들이 어우러져 UCO 무용학과 교수의 강의를 수강했다.

두 대학교 무용학과 학생들은 강의를 마친 뒤 공동으로 공연도 열었다공연은 수원대 무용학과 학생들의 화려한 발레를 시작으로 현대무용과 한국무용 공연이 진행됐다
UCO 무용학과의 발레댄스 등 다채롭고 수준 높은 공연으로 교류를 마쳤다.

 

한편 수원대학교 국제협력처 관계자는 본 교류를 계기로 앞으로 더욱 많은 자매결연 국가와 학술 및 문화 교류를 위해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수원대 미국 UCO 대학과 문화교류 행사 개최

 

 

베리타스알파

김하연 기자

2019.05.22

 

수원대(총장 박진우국제협력처와 무용학과는 지난 21 자매결연한 미국 UCO 대학(센트럴 오클라호마 대학교무용학과와 교류를 위한 강의와 공연을 성황리에 마쳤다고 22 밝혔다

이번 행사는 UCO 무용학과 교수진과 학생들이 수원대를 방문하여 본교 체육대학에서 진행되었다. UCO 수원대 무용학과 학생들이 어우러져 UCO 무용학과 교수의 강의를 수강했으며강의를 마친   대학 무용학과 학생들의 공연이 진행되었다공연은 수원대 무용학과 학생들의 화려한 발레를 시작으로 현대무용과 한국무용 공연이 진행되었으며, UCO 무용학과의 발레댄스  다채롭고 수준 높은 공연으로 교류를 마쳤다.

수원대학교 국제협력처 관계자는 ”본 교류를 계기로 앞으로 더욱 많은 자매결연 국가와 학술  문화 교류를 위해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수원대 제공

 

 

수원대, 미국 UCO 대학과 문화교류 행사 개최

 

두 대학 무용학과 학생들의 공연 돋보여

 

 

천지일보

이성애 기자

2019.05.22

 

 

                    지난 21일 자매결연한 미국 UCO 대학(센트럴 오클라호마 대학교)과 교류를 위한 강의와 공연을 마치고 대학생들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제공: 수원대)

 

수원대 국제협력처와 무용학과는 지난 21일 자매결연한 미국 UCO 대학(센트럴 오클라호마 대학교)과 교류를 위한 강의와 공연을 성황리에 마쳤다.

이번 행사는 UCO 무용학과 교수진과 학생들이 수원대를 방문해 본교 체육대학에서 진행됐다.

UCO
와 수원대 무용학과 학생들이 어우러져 UCO 무용학과 교수의 강의를 수강했으며, 강의를 마친 뒤 양 대학 무용학과 학생들의 공연이 진행됐다.

공연은 수원대 무용학과 학생들의 화려한 발레를 시작으로 현대무용과 한국무용 공연이 진행됐으며, UCO 무용학과의 발레, 댄스 등 다채롭고 수준 높은 공연으로 교류를 마쳤다.

수원대학교 국제협력처 관계자는 ”본 교류를 계기로 앞으로 더욱 많은 자매결연 국가와 학술 및 문화 교류를 위해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수원대 무용학과, 미국 UCO 대학과 문화교류 성료

양 대학 무용학과 다채롭고 수준 높은 공연 선보여

 

 

매일일보

차영환 기자

2019.05.22

 

수원대(총장 박진우) 국제협력처와 무용학과는 자매결연한 미국 UCO 대학(센트럴 오클라호마 대학교) 무용학과와 교류를 위한 강의와 공연을 성황리에 마쳤다.

이번 행사는 UCO 무용학과 교수진과 학생들이 수원대를 방문하여 본교 체육대학에서 지난 21일 진행되었다. UCO와 수원대 무용학과 학생들이 어우러져 UCO 무용학과 교수의 강의를 수강했으며, 강의를 마친 뒤 양 대학 무용학과 학생들의 공연이 진행되었다.

이번 공연은 수원대 무용학과 학생들의 화려한 발레를 시작으로 현대무용과 한국무용 공연이 진행되었으며, UCO 무용학과의 발레, 댄스 등 다채롭고 수준 높은 공연으로 교류를 마쳤다.

수원대학교 국제협력처 관계자는 ”본 교류를 계기로 앞으로 더욱 많은 자매결연 국가와 학술 및 문화 교류를 위해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양 대학 무용학과 교류를 위한 강의와 공연을 성황리에 마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첨부파일 image04.jpg 
본문 상단으로
본문 상단으로